길거리 섬김에 입기위해 새로 만든 티셔츠^^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요즘처럼 바쁘게 지내는 나날들이 지난 10년간은 없었다고 느낄 정도로 하루 하루 할일들이 있어서 육신은 조금 고되지만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사는 시간들로 마음은 기쁘고 충만합니다.
이번에 고대하던 "Get right with God!" 하나님과 해결하라! (바로잡으라!) 메세지를 드디어 티셔츠에 옮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다만 함께 섬기시는 자매분께서 길거리에서는 God 이라고 하면 여러 다른 신들도 떠올리지 않을까 하셔서 그 권면을 받아 정확히 "JESUS" 예수님을 새겼습니다.
왼쪽 가슴 부위에는 "유다 지파의 사자," 바로 예수님을 새겨서 사자와 같이 강함을 나타냅니다. 승리하신 주님과 함께 세상의 영들을 대적 할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5:5]
"장로 중의 한 사람이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겼으니 그 두루마리와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Repent(회개) 티셔츠도 기존의 색상과 달리하여 흰색 티에 눈에 띄는 강한 남색과 붉은색으로 대비를 주어 더욱 눈에띄게 강조하였습니다.
마가복음 1:15
"이르시되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하시더라"
아멘.





더욱 메세지가 잘 보이고 멋지네요. 물리적으로 멀리 있지만, 형제의 사역을 응원합니다.
답글삭제아멘. Glory to God!
삭제딸 아이가 디자인을 참 잘 하신다고 합니다~ 예수님을 상징하는 사자로고를 보고 가슴이 뭉클하고 자랑하고픈 마음이 듭니다. 항상 중보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바쁜 나날들 가운데 그리스도의 영광이 빛나시길 간구하며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
여호와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삭제저같은 죄인중의 괴수에게
답글삭제생명의 말씀이 있는 이곳으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 돌립니다
Glory to God!
삭제